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-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-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-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중앙고등학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본문영역
- 제목
- 2021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합격자 1차 발표
- 이름
- 금건우
- 등록일
- 2021-02-03
2021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<*선발 관련한 진단고사 성적은 유선상으로 공개하지 않습니다. 이와 관련한 문의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>
1. 현재 1학년 모집정원(88명/4인1실 기준)중 83명만 선발한 명단입니다. 취소자와 변동자를 수합 후 최종 명단을 2월 5일 금요일에 발표하겠습니다.
2. 아래 합격 명단에 있지만 입사를 취소하려면 내일 (2월 4일) 오후 11시까지 kunwoo@sen.go.kr 로 학생 이름, 생년월일, 학생 연락처, 입사취소 사유를 적어서 보내주세요. 이 기간 이후 취소시 다음 추가 입사에서 패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3. 기숙사 합격자들은 첨부파일에 있는 입사 신청서, 서약서와 폐결핵진단서(2021년 1월 1일 발급분 이후, 일반 병원 발급분 제출 가능)를 입사당일(3월1일 예정) 제출하여야 합니다. 폐결핵 진단서 미제출시 기숙사 입사 불가능합니다.
(*입사 신청서 첨부파일에 '보건소 제출분'으로 오타가 있습니다. 위 공지 처럼 폐결핵 진단서는 일반병원에서 발급한 것 제출 가능합니다. 새로 수정을 해서 파일을 올렸습니다. 이미 다운받으신 분은 기존의 신청서를 제출하셔도 무방합니다.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.)
4. 원거리 합격자들은 위 서류에 추가로 첨부파일에 기재된 서류를 입사 당일 제출하여야 하며, 서류를 준비 못한 경우 입사가 취소됩니다.
5. 3월2일 개학 기준으로 입사일은 개학 하루 전인 3월 1일(월요일) 오후 5시~9시 사이입니다. 해당 시간 내에 모두 입사 완료하여야 합니다. (입사일은 석식 제공 하지 않으니 각자 저녁 식사 후 입사하기 바랍니다.) 당일 위에서 안내한 서류 제출 및 학생OT 와 기숙사 학부모 총회가 있을 예정입니다. 등교 일정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와 관련하여 입사일 및 총회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.
6. 호실 배정은 신입생 반 배정 후 기숙사부에서 배정할 예정이며, 기숙사 입사 당일 공지합니다.
7. 기숙사 취소 및 선발 관련 문의전화 : 02-742-1321(기숙사부 내선번호 2번)
8. 기타 생활 및 준비물 관련 문의는 입사 안내사항 파일 참고하세요.
<합격자 명단>
<*선발 관련한 진단고사 성적은 유선상으로 공개하지 않습니다. 이와 관련한 문의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>
1. 현재 1학년 모집정원(88명/4인1실 기준)중 83명만 선발한 명단입니다. 취소자와 변동자를 수합 후 최종 명단을 2월 5일 금요일에 발표하겠습니다.
2. 아래 합격 명단에 있지만 입사를 취소하려면 내일 (2월 4일) 오후 11시까지 kunwoo@sen.go.kr 로 학생 이름, 생년월일, 학생 연락처, 입사취소 사유를 적어서 보내주세요. 이 기간 이후 취소시 다음 추가 입사에서 패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3. 기숙사 합격자들은 첨부파일에 있는 입사 신청서, 서약서와 폐결핵진단서(2021년 1월 1일 발급분 이후, 일반 병원 발급분 제출 가능)를 입사당일(3월1일 예정) 제출하여야 합니다. 폐결핵 진단서 미제출시 기숙사 입사 불가능합니다.
(*입사 신청서 첨부파일에 '보건소 제출분'으로 오타가 있습니다. 위 공지 처럼 폐결핵 진단서는 일반병원에서 발급한 것 제출 가능합니다. 새로 수정을 해서 파일을 올렸습니다. 이미 다운받으신 분은 기존의 신청서를 제출하셔도 무방합니다.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.)
4. 원거리 합격자들은 위 서류에 추가로 첨부파일에 기재된 서류를 입사 당일 제출하여야 하며, 서류를 준비 못한 경우 입사가 취소됩니다.
5. 3월2일 개학 기준으로 입사일은 개학 하루 전인 3월 1일(월요일) 오후 5시~9시 사이입니다. 해당 시간 내에 모두 입사 완료하여야 합니다. (입사일은 석식 제공 하지 않으니 각자 저녁 식사 후 입사하기 바랍니다.) 당일 위에서 안내한 서류 제출 및 학생OT 와 기숙사 학부모 총회가 있을 예정입니다. 등교 일정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와 관련하여 입사일 및 총회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.
6. 호실 배정은 신입생 반 배정 후 기숙사부에서 배정할 예정이며, 기숙사 입사 당일 공지합니다.
7. 기숙사 취소 및 선발 관련 문의전화 : 02-742-1321(기숙사부 내선번호 2번)
8. 기타 생활 및 준비물 관련 문의는 입사 안내사항 파일 참고하세요.
<합격자 명단>
임시학번 (진단고사) |
이름 |
10103 | 강*원 |
10108 | 경*석 |
10112 | 곽*진 |
10116 | 권*석 |
10206 | 김*현 |
10213 | 김*준 |
10217 | 김*훈 |
10219 | 김*해 |
10220 | 김*민 |
10301 | 김*민 |
10302 | 김*일 |
10306 | 김*준 |
10307 | 김*웅 |
10308 | 김*재 |
10309 | 김*셉 |
10310 | 김*규 |
10311 | 김*수 |
10320 | 김*상 |
10401 | 김*식 |
10403 | 김*향 |
10405 | 김*운 |
10411 | 김*결 |
10412 | 김*성 |
10416 | 김*준 |
10417 | 김*준 |
10501 | 남*주 |
10502 | 남*민 |
10503 | 노*민 |
10504 | 노*현 |
10508 | 문*혁 |
10510 | 민*서 |
10511 | 박*하 |
10602 | 박*영 |
10607 | 박*범 |
10610 | 박*찬 |
10620 | 변*성 |
10701 | 복*도 |
10703 | 서*찬 |
10705 | 석*환 |
10707 | 성*준 |
10709 | 성*준 |
10710 | 성*창 |
10716 | 송*엽 |
10805 | 양*준 |
10809 | 오*혁 |
10811 | 우*헌 |
10812 | 유*우 |
10813 | 유*영 |
10814 | 유*성 |
10818 | 윤*형 |
10820 | 윤*현 |
10908 | 이*원 |
10909 | 이*석 |
10914 | 이*민 |
10916 | 이*민 |
10918 | 이*윤 |
11002 | 이*호 |
11005 | 이*진 |
11006 | 이*석 |
11007 | 이*성 |
11010 | 이*형 |
11014 | 이*헌 |
11016 | 이*수 |
11017 | 이*형 |
11020 | 이*영 |
11103 | 이*우 |
11106 | 이*재 |
11107 | 이*종 |
11109 | 이*진 |
11110 | 이*희 |
11119 | 장*호 |
11207 | 정*수 |
11213 | 정*영 |
11215 | 조*수 |
11218 | 조*민 |
11220 | 조*진 |
11301 | 조*민 |
11312 | 최*호 |
11317 | 최*욱 |
11319 | 최*우 |
11402 | 한*원 |
11406 | 한*인 |
11413 | 홍*영 |
- 이전글
- 2020학년도 4차 운영위원회 회의록
- / 김혜정
- 2020.10.06
- 다음글
- 신입생 기숙사 최종발표를 완료하였습니다.
- / 금건우
- 2021.02.05